티스토리 뷰

녹스로 리니지2 레볼루션 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.



우선 녹스를 다운로드 하셔야 해요~


https://kr.bignox.com/


여기서 다운받아 주시구요.(다운로드는 어려운거 없습니다.)



녹스를 켜주세요~




Desktop.zip


위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.




맨위 오른쪽의 시스템 설정 아이콘을 누르시고


ROOT를 켜기로 설정해주세요~


후에 재부팅해야한다는 메세지가 나오면 재부팅 해주세요~










오른쪽 분홍색 APK 파일설치 아이콘을 눌러주시고


맨위에서 다운로드했던 파일을 열기합니다.







동의 해주시구요~








취소를 눌러주세요









nmssgt.ssd파일을 녹스프로그램안으로 드래그해서 넣어주세요.








공유폴더창이 뜰텐데 그냥 꺼주세요






플레이스토어 클릭!!!!!!!!





위 과정은 리니지2레볼루션 다운받는 방법입니다. 앱스토어 클릭하시고 쭉 따라하시면 어려운거 없으실거에요.













리니지를 실행시켰다가 꺼주셔야 필요한 파일이 생성됩니다.






다운받다 팅겼는데 그 다음 진행하시면됩니다.













Root Explorer를 실행시킵니다.








위 그림 경로 따라서 클릭해주세요~








노란색 파일을 마우스 왼쪽버튼 길게 눌러주시면 옵션창이 뜰거에요 그럼 복사를 눌러주세요.







그리고 위 경로로 접속하시고 여기에 복사 클릭하시면 됩니다!


이후 리니지를 실행시키시면 됩니다.~ 따라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


혹시 같은파일 덮어쓰냐고 물어보면 덮어쓰기 하시면 됩니다.





그 이후에 리니지 업데이트 마저 진행해 주시고 게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~






게임화면입니다 ㅋㅋㅋㅋ 잘 돌아가네요 ㅎㅎ 근데 팅기는건 여전해요;; ㅜㅜㅜ 게임 나온지 얼마안돼서 그런거같네요 ㅎㅎ 조만간 안정되겠죠 ㅎㅎ
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